A Simple Key For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Unveiled
A Simple Key For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Unveiled
Blog Article
The power of sticky notes. The Kanban view organizes tasks by stage. Drag and fall them like sticky notes and maintain your pipeline neatly structured.
직접 찍은 그림 등을 가지고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작품을 만들고 싶다면 오늘의 포스팅 한 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캐릭터 이미지는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 등에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자동으로 지정된 제거될 범위가 제가 의도한 것보다 과도하게 지정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여러분도 따라하시면 정도의 차이가 있겠지만 완벽하게 범위가 지정되어 있지 않으실 거예요. 먼저, 네모 박스로 지정되어 있는 범위를 사진 크기에 맞춰 넓혀줍니다.
먼저 파워포인트를 켜고 이미지를 하나 불러왔습니다. 참고로 포스팅에 나온 이미지는 삽입 - 그림 - 스톡 이미지 에서 발췌하였습니다.
Make teamwork basic. Work with each other with a workflow diagram and use commenting, sharing, and revision record functions to help keep Absolutely everyone on the identical site.
전문적으로 상업적으로 활용할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렇게까지 정교할 필요도 없었는데 파워포인트가 효자 역할을 해주는 것 같네요.
제거할 범위가 원하는 만큼 잘 지정이 되었다면, [변경 내용 유지] 메뉴를 눌러주시는 것으로 마무리하시면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된답니다 :)
※ (주의) 사진마다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배경으로 인식하는 부분과 크기가 다를 수 있으며 배경과 누끼를 따라 할 영역의 경계가 뚜렷할수록 정확도가 높아지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수동 작업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사진에 있는 특정 대상을 제외한 배경을 제거하는 것을 현장에서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흔히 누끼딴다고 표현하는데요. '누끼'가 '빼낸다, 제외한다'라는 뜻의 일본어라 하더라구요. 저는 이 누끼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로만 할 수 있는 것인 줄 알았던 때가 있었습니다.
이제 배경제거의 또 다른 기능을 활용해서 보다 디테일하게 누끼를 따보겠습니다. (물론 포토샵보다는 부족합니다 ㅠ)
윤곽선 툴을 이용해서 카드 뉴스나 홍보용 콘텐츠 제작하는데 활용해 보세요.
운동 전 충분한 워밍업을 통해 몸을 풀고, 적절한 운동 복장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체력 수준에 맞춘 운동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